• [아이템]아이템을 선물했는데 포인트는 선물되지 않았어요.

  • 아이템을 선물할 경우, 포인트는 구매자에 대한 혜택으로

    구매하신 분에게 지급되는 것은 정상적인 시스템입니다.

    포인트는 선물 받는 분에게는 지급되지 않는 점 참고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    ※ 아이템 선물로 획득한 포인트는 선물받는 분에게 이동 및 변경은 불가합니다.

  • [회원정보]가입했는데 제가 모르는 닉네임으로 되어있어요.

  • SPOTIMES는 간편회원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.

    가입 시 닉네임은 수동으로 설정되지 않으며, 자동 닉네임이 설정되기 때문에

    변경을 원하신다면 [닉네임 변경] 아이템 상품을 통해서 구매 후 이용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로그인 -> 내정보 -> 닉네임 우측 변경하기 클릭 -> 원하는 닉네임 입력 후 닉네임 변경하기 클릭

  • [채팅]삭제한 쪽지는 복구가 가능한가요?

  • 이미 삭제된 쪽지는 삭제 시 동의하신 후 진행된 것이며 복구가 불가합니다. 

    또한, 쪽지에 있는 포인트 수령하지 않고 삭제한 부분에 대해서도 별도의 복구는 되지 않습니다.

  • [회원정보]계정도용(해킹)이 의심되는데 대처 방법은?

    1. 로그인 영역 [마이홈 -> 내정보 -> 로그인 기록]을 통해 사이트 접속시 사용한 IP를 확인하여 회원님 본인의 IP가 아닌 다른 IP의 로그인 기록이 있다면 계정 도용(해킹)이 의심 됩니다.

     

    1. 계정도용(해킹)의 피해를 최소화 방법

       -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

       - 신뢰가 가지 않는 사이트와의 동일한 비밀번호 사용 금지

       - 신뢰가 가지 않는 사이트 접속 자제

       - PC/모바일 백신프로그램 설치및 주기적으로 검사 진행

       - 알 수 없는 파일 다운로드및 설치/실행 자제

  • [기타]포인트는 현금으로 거래가 되나요?

  • 스포타임즈에서는 아이디를 포함하여 사이트내 포인트 등의 현금거래를 인정하지 않으며,

    현금거래 적발 시 운영정책에 의해 제재를 하고 있습니다.

    운영정책에 위반되는 행위 적발로 인해 사이트 이용시 불편을 겪으시는일 없으시길 바랍니다.

  • [회원정보]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• 스포타임즈를 이용하시다가 만약 회원탈퇴를 원하실 경우 아래의 경로를 통해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. 

    로그인 > 우측상단 [내정보] > 내정보 화면 내 [회원탈퇴] 의 경로로 이동한 뒤 [탈퇴하기]를 선택합니다.

     

    ※ 주의사항

    회원정보 및 포인트, 캐쉬, 친구, 즐겨찾기등 개인형 서비스 이용기록은 모두 삭제되며, 삭제된 데이터는 복구되지 않습니다.

    탈퇴한 아이디는 본인과 타인 모두 재사용 및 복구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.

    추가 회원가입은 탈퇴일로부터 30일 후에 가능합니다.

  • [회원정보]신고는 어떻게 하나요?

  • 신고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의 방법을 참고 부탁 드립니다. 

    1.각 게시판에 위치한 아래의 [신고] 버튼을 클릭 

    2. 신고창에서 신고하고자 하는 내용의 카테고리를 선택하며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텍스트를 입력 후 [신고] 버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[기타]스포타임즈는 무료인가요?

  • 스포타임즈는 기본적으로 무료이용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. 

    컨텐츠 이용시 부분적으로 포인트가 필요로 하며, 포인트는 사이트 활동을 통해 획득이 가능합니다. 

    또한, 마켓에서 구매하는 유료아이템을 통해 제공되오니 이 점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.  

  • [아이템]바로채팅 아이템을 구매했는데 채팅이 안되요.

  • 채팅이용권의 경우 회원님의 보유아이템 리스트 내에서 사용하기를 클릭하셔야 채팅 이용이 가능합니다.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[로그인 -> 마이홈 -> 아이템 -> 보유아이템 -> 채팅이용권 '사용하기'버튼 클릭]

    구매하신 아이템 [사용하기]을 적용해도 정상적인 이용이 안되실 경우 새로고침(F5) 혹은 로그아웃후 재로그인 해보시기 바랍니다.

  • [기타]충전한 캐시를 환불 받고 싶어요

  • 환불은 결제일로부터 7일이내에 가능합니다.

    환불 문의는 [고객센터 > 문의하기] 게시판을 통해 다음 사항을 기재하여 문의하여 주시면 신속히 확인후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     

    충전시 사용한 id :

    충전시 사용한 결제 수단 :

    충전한 금액 :

    충전일자 :

    고객님 성함 :

    연락드릴 연락처 :

     

    환불 시에는 10% 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환불되며, 요청일로부터 3일이내 처리됩니다. (영업일 기준)

     

    ※ 캐시를 일부 소진한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
  • [회원정보]탈퇴한 아이디 복구가 가능한가요?

  • 한번 탈퇴한 아이디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.(보유하고 있던 캐쉬, 포인트, 경험치 모두 복구 불가)

    재가입 후 본인인증은 탈퇴일로부터 한달 뒤에 가능하며(탈퇴한 계정에 인증을 하지 않은 경우 바로 가능),

    재가입시 이전에 사용하셨던 아이디, 닉네임도 사용이 불가능하오니 탈퇴를 보다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.

검색